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의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높이고 고양시의 향후 복지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협의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보장사업 현장사례, 체험수기, 아이디어 등을 발굴해 우수한 사례의 경우 총 54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 신청은 우수사례 부문과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수사례 부문에는 사회보장사업 현장사례 및 코로나19 지원 미담사례, 복지사각지대 발굴사례를 제출하고, 아이디어 부문에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창의적인 복지증진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10월 23일까지이며 협의체 이메일(gyswc2005@hna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 결과는 11월 3일 협의체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공모전 내용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홈페이지(www.gyswc.co.kr) 행사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