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이유영, '디바' 홍보 여신들 신민아와 이유영 배우가 10일 오후 영화 <디바> 홍보차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 MBC 사옥으로 들어가며 인사를 하고 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3일 개봉 예정.

▲ [오마이포토] 신민아-이유영, '디바' 홍보 여신들 ⓒ 이정민


신민아와 이유영 배우가 10일 오후 영화 <디바> 홍보차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 MBC 사옥으로 들어가며 인사를 하고 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3일 개봉 예정. 

 
'디바' 신민아-이유영, 홍보차 라디오 나들이 신민아와 이유영 배우가 10일 오후 영화 <디바> 홍보차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 MBC 사옥으로 들어가며 인사를 하고 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3일 개봉 예정.

▲ '디바' 신민아-이유영, 홍보차 라디오 나들이 신민아와 이유영 배우가 10일 오후 영화 <디바> 홍보차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 MBC 사옥으로 들어가며 인사를 하고 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3일 개봉 예정. ⓒ 이정민

 
 
디바 신민아 이유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