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은수미 성남시장은 선거법 위반 혐의와 관련한 대법원의 파기 환송 판결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히며, 시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자료사진. 은수미 성남시장.
▲ 은수미 성남시장 "대법 판결 감사"  은수미 성남시장은 선거법 위반 혐의와 관련한 대법원의 파기 환송 판결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히며, 시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자료사진. 은수미 성남시장.
ⓒ 성남시

관련사진보기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2심에서 당선무효형을 선고받았다가 대법원에서 파기환송되며 시장직을 계속해 유지할 수 있게 된 은수미 성남시장이 "좌고우면하지 않고, 시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대법원 판결 직후 은수미 성남시장님 대법원 판결 직후 낸 입장문을 통해 은수미 시장은 "판결에 대해 재판부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계신 시민 여러분께 위로와 응원을 드려야 할 시기에 개인적인 일로 염려를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성남시의 모든 공직자 동료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로하고,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성남시는 '사회적 거리는 넓히고 인권의 거리는 좁히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는다'는 원칙 아래 시민과 함께해 왔다. 앞으로도 단 한 분의 시민도 고립되지 않도록 항상 곁에 있겠다"며 "특히 IMF를 겪고 커진 양극화가 코로나19에서 되풀이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더욱 시정에 매진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좌고우면하지 않고, 매일. 매시간. 최선을 다해 시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시민 여러분! 꼭 힘내시라는 말씀 다시 전해드린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로컬라이프(www.locallife.news) 와 세무뉴스(www.taxnews.kr)에도 실립니다.


태그:#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시, #대법원, #파기환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