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의 17개 장애인복지 관련 단체 네트워크인 '장애인이 살기 좋은 은평을 만드는 사람들(이하 장은사)'에서 제40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4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5일간 온라인을 통해 <2020은평온라인봄봄축제>을 개최한다.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0은평온라인봄봄축제>는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페이스북과 유투브에 "장은사420"을 검색하거나페이스북 주소 "fb.me/jangeunsa4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은평온라인봄봄축제는 ▲장은사 계정 구독 후 관련 콘텐츠에 좋아요와 댓글로 참여하는 '모여봄' ▲장애인의 권리를 실현하고 알리기 위해 장애인 인권헌장을 그림, 영상, 필사 등으로 작성하여 인증하는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함께해봄' ▲장애주간과 축제를 알리는 장애인의 날 기념 영상 '외쳐봄' 등으로 구성하였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장은사의 공선애 활동가는 "은평봄봄축제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고 서로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하였다. 은평구에 살고 있는 주민 모두가 차별 없이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더 많은 주민이 장애인의 권익을 누리는 활동에 동참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구, #봄봄축제, #장애인의날, #온라인축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