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수요일인 내일(2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중부와 남부 일부 지역에서 오전에 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는 "내일(25일) 우리나라는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 제주도는 그 가장자리에 들겠다"며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제주도는 점차 흐려지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3℃에서 10℃, 낮 최고기온은 15℃에서 22℃의 분포를 보이겠다. 내일(25일)까지 상대적으로 따뜻한 공기의 영향을 받아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여 낮 동안에는 포근하겠으나 일교차가 10℃ 이상 크겠다. 

 
주요 지역별 내일날씨 전망
 주요 지역별 내일날씨 전망
ⓒ 온케이웨더

관련사진보기

 

국내 대기오염물질의 영향으로 미세먼지 농도는 서울과 경기, 강원영서, 충청도, 전라북도에서 오전에 '나쁨' 단계를 보이겠다. 

서해안을 제외한 전국에 건조 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겠다. 

한편 이번 주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26일~27일 전국에 비가 오겠고, 강원영동 및 경북동해안은 28일까지 비가 이어지겠다. 

27일 비가 그친 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 온도가 낮아지겠다. 28일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30일은 제주도에 다시 비가 내리겠다. 
 

덧붙이는 글 | 최유리 (YRmeteo@onkweather.com) 기자는 온케이웨더 기자입니다. 이 뉴스는 날씨 전문 매체 <온케이웨더(www.onkweather.com)>에도 동시 게재됩니다.


태그:#내일날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국내최초 날씨전문 매체 <온케이웨더>: 기상뉴스,기후변화,녹색성장,환경·에너지,재난·재해,날씨경영 관련 뉴스·정보를 제공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