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미숙 한국당 성남수정구 예비후보
 전미숙 한국당 성남수정구 예비후보
ⓒ 전미숙 캠프

관련사진보기


전미숙 예비후보가 21일 성남시의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기적을 일으키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전 예비후보는 "현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과 탈 원전정책 그리고 남북군사합의서를 폐기해야하며 기업 활동을 위축 시키는 규제는 과감히 혁신하고 경제적 자유를 확대해야한다"며 "저출산 고령화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하며 경제정책의 대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현 정권의 외교, 안보, 국방정책도 총체적 실패했다"며 "지소미아 파기를 완전히 철회하고 한미동맹 복원, 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 그리고 자유와 평화, 행복과 번영의 시대를 위한 고립주의, 왕따 외교에서 벗어나야 하며 국제사회에서 무엇보다 국익을 최우선시 하는 국민중심의 외교, 안보, 통일정책으로 대전환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전 예비후보는 "변해야 산다"며 "저는 준법, 봉사, 청렴, 배려, 화합, 세심 그리고 열정까지 여성의 정치 리더십으로 이 시대가 요구하는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음을 확신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끝으로 전미숙 예비후보는 "수정구를 확 바꾸어달라"면서 "그 역할을 도맡아 섬김의 정치, 현장에서 발로 뛰는 새로운 정치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전 예비후보는 전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대변인을 거친 후 현 성남시민포럼 공동대표 및 한국당 중앙위원회 여성분과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