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18일 오후 부산 동구 중앙대로 부산진역 앞 도로에서 태극기 집회 참가자 7명이 거리행진 중 차량에 치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시위대가 현장을 둘러싸고 있는 가운데 119구조대가 출동,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 태극기 집회 행진 중 교통사고 7명 부상 18일 오후 부산 동구 중앙대로 부산진역 앞 도로에서 태극기 집회 참가자 7명이 거리행진 중 차량에 치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시위대가 현장을 둘러싸고 있는 가운데 119구조대가 출동,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에서 태극기 집회 참가자 7명이 거리행진 도중 차량에 치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8일 오후 4시 20분께 부산 동구 중앙대로 부산진역 앞 도로에서 A(60)씨가 몰던 렉스턴 차량이 우회전하던 중 거리행진자들을 치었다.

이 사고로 집회 참석자 7명(남자 3명, 여성 4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태극기 집회 행진 대열에 있던 한 목격자는 "합법적으로 거리 행진을 하던 중 차량이 행진대열로 들어와 집회 참가자들을 밀어버렸다"고 말했다.

경찰은 운전자 A 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이날 낮 12시 30분 부산역 광장에서 우리공화당 주최로 제167차 태극기 집회가 열렸다.

참가자들은 집회를 마치고 범일동까지 2개 차로를 따라 거리행진을 벌이며 '문재인 퇴진' '박근혜 무죄' '탄핵 무효' 등을 주장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태극기집회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