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청와대앞 농성 지지자들 향해 손 흔드는 전광훈 목사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농성천막을 나와 이동하며 지지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 [오마이포토] 청와대앞 농성 지지자들 향해 손 흔드는 전광훈 목사 
ⓒ 권우성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농성천막을 나와 이동하며 지지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청와대앞 농성자들 향해 손 흔드는 전광훈 목사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농성천막을 나와 이동하며 지지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앞 농성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청와대앞 농성장 지나는 전광훈 목사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농성천막을 나온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 입구에서 장기농성중인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농성장을 지나고 있다. 농성자들이 사용할 생수통이 수북하게 쌓여 있다.
 황교안 대표를 만난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앞에서 장기농성중인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회원들이 사용할 생수통앞을 지나고 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청와대앞 농성장 지나는 전광훈 목사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한 뒤 나오고 있다. 농성천막을 나온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 입구에서 장기농성중인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농성장을 지나고 있다. 농성자들을 위한 커피지급대 앞을 지나고 있다.
 황교안 대표를 만난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앞에서 장기농성중인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회원들이 사용할 커피지급대 앞을 지나고 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청와대앞 농성자와 악수하는 전광훈 목사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 총괄대표인 한기총 전광훈 대표목사가 27일 오전 청와대 사랑채앞 천막에서 8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하고 나오며, 청와대 입구 도로에서 농성중인 지지자와 인사하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청와대 입구 도로에서 장기농성중인 지지자와 인사하고 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