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립교향악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가 함께 준비한 '아이(i) 사랑 태교음악회'가 10월 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인천시립교향악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가 함께 준비한 "아이(i) 사랑 태교음악회"가 10월 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인천시(시장 박남춘) 시립교향악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가 함께 준비한 '아이(i) 사랑 태교음악회'가 오는 3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 5회째를 맞는 태교음악회는 출산 장려정책의 일환으로 임산부와 그 가족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연주회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이경구의 해설을 곁들여 모차르트의 교향곡 35번 디(D)장조 케이(K).385 <하프너>로 시작한다. 이어 바이올리니스트 고동휘와 함께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가운데 '겨울'을 협연한다.

후반부에는 소프라노 장혜지, 테너 김동원 두 정상급 성악가들이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와 오페라 아리아를 노래한다. 도니제티의 오페라 <사랑의 묘약> 가운데 '남 몰래 흐르는 눈물'과 웨버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가운데 '날 생각해 줘요',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가운데 '여자의 마음' 등을 들려준다. 이 공연은 두 사람이 화음을 맞춰 부르는, 레하르의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가운데 '입술은 침묵하지만'으로 끝을 맺는다.

공연과 더불어, 전승주 가천대 길병원 산부인과 전문의의 '넌 축복받은 아이야'라는 특강을 통해 '탄생'이라는 위대한 순간을 앞둔 아기와 예비부모들이 함께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름다운 음악과 명쾌한 강의, 그리고 여러 기업들이 준비한 출산용품 선물 등이 준비돼 있다.

공연과 관련해 궁금한 점은 인천시립교향악단(☎ 032-438-77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연주회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이경구의 해설을 곁들여 모차르트의 교향곡 35번 디(D)장조 케이(K).385 <하프너>로 시작한다.
 이번 연주회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 이경구의 해설을 곁들여 모차르트의 교향곡 35번 디(D)장조 케이(K).385 <하프너>로 시작한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