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사기조작단' 나쁜놈만 터는 선수들 10일 오후 서울 신도림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권, 김새론, 이동건, 여회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국 드라마 '레버리지(LEVERAGE)'의 리메이크작인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주인공이 법망 위에 있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뭉쳐 이에 맞서는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13일 일요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 [오마이포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나쁜놈만 터는 선수들 ⓒ 이정민


10일 오후 서울 신도림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권, 김새론, 이동건, 여회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국 드라마 '레버리지(LEVERAGE)'의 리메이크작인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주인공이 법망 위에 있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뭉쳐 이에 맞서는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13일 일요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여회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