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 청사.
 고양시 청사.
ⓒ 이한기

관련사진보기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 모집은 임기가 만료된 4개 분야에서 6명을 신규 모집한다. 추천 뷴야는 학부모단체 추천 1명, 지역농협·생산자단체 추천 3명, 학교급식 관련 단체·시민단체 추천 1명, 식생활·유통 등 관련 기관 또는 단체 추천 1명 등이다.

고양시는 연임된 위원들과 함께 6명의 신규 위원을 9월 중에 위촉해 모두 13명으로 구성된 민관공동운영협의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위원들은 2년 동안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효율적인 운영 방향,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품목·공급방법·공급가격 등을 심의·결정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위원 신청자격 및 신청서는 고양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9월 안에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민관 거버넌스 운영으로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학교급식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학교급식지원센터, #민관공동운영협의회,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