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 훈남의 정석들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배우 유연석, 위하준, 박성훈, 손호준, 장기용, 남주혁, 공명, 김영광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백상' 훈남의 정석들 ⓒ 이정민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배우 유연석, 위하준, 박성훈, 손호준, 장기용, 남주혁, 공명, 김영광(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상' 유연석, 훈남의 정석 배우 유연석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유연석,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위하준, 훈남의 정석 배우 위하준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위하준,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박성훈, 훈남의 정석 배우박성훈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박성훈,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손호준, 훈남의 정석 배우 손호준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손호준,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장기용, 짙어진 매력 배우 장기용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장기용, 짙어진 매력 ⓒ 이정민

  
'백상' 남주혁, 훈남의 정석 배우 남주혁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남주혁,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공명, 훈남의 정석 배우 공명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공명,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 김영광, 훈남의 정석 배우 김영광이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백상' 김영광, 훈남의 정석 ⓒ 이정민

 
백상예술대상 유연석 손호준 공명 남주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