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지난 15일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원장 김동선)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군포지부(지부장 한응열)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사진작품 기증식'과 더불어 상호협력 강화를 통한 사업운영 활성화 및 노인복지 발전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군포지부는 "사진 작품의 희망적인 메시지를 입소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기증된 작품이 어르신들의 심리적 치유와 안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건강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협력사항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사진작품 기증 및 협약식에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군포지부 지부장을 비롯 회원 총 15명이 다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입소 어르신들 직접 한 분, 한 분의 두 손을 맞잡으며 첫 인사를 건네고 사진 작품에 대한 설명과 희망의 메시지를 직접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모두 한마음으로 즐거워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입소 어르신들을 위한 사진 촬영 및 주요행사의 협력사업 이행 상호 지역사회 인프라 활용을 통한 사업의 홍보 시너지 효과 창출 상호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 등의 내용을 담은 협약서를 교환했다.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는 "땀과 열정이 담긴 좋은 작품을 기증해 주신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군포지부 지부장님 비롯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하며, 귀중한 사진작품으로 입소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품격 있는 노후를 위해 작품을 기증해 주신 소중한 뜻을 기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