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17' 영애네 가족들의 육아활투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승준, 김현숙, 송민형, 김정하, 고세원, 정다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막돼먹은 영애씨 17' 영애네 가족들의 육아활투 ⓒ 이정민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승준, 김현숙, 송민형, 김정하, 고세원, 정다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17' 김현숙, 엄마영애의 첫 시즌 배우 김현숙이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막돼먹은 영애씨 17' 김현숙, 엄마영애의 첫 시즌 배우 김현숙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17' 이승준, 대세로 가는 길 배우 이승준이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막돼먹은 영애씨 17' 이승준, 이제는 아빠 배우 이승준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17' 송민형, 손주보러 가요!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송민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배우 송민형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17' 김정하, 손주보러 가요!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정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배우 김정하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17' 고세원 배우 고세원이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배우 고세원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17' 정다혜 배우 정다혜가 30일 오후 서울 도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배우 정다혜 ⓒ 이정민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고군분투와 삶을 담아낸 <막돼먹은 영애씨>는 시즌 17을 맞아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된 이영애가 엄마이자 아내, 워킹맘으로서 고군분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월 8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막돼먹은 영애씨 17 김현숙 이승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