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이열치열. 여름을 이기는 또하나의 방법은 더울수록 걸어야 한다. 걷긴 걷되 어디를 걷느냐가 무더위 식히는 비법이다.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산이 울창한 둘레길을 걷는다면 더위사냥 끝이다. 천연 원시림이 느껴지는 그곳이 어디냐구?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전남 여수시 남면 안도 상산동 둘레길을 추천한다. 이곳은 섬따라 바다경관 뷰가 펼쳐져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운 좋으면 가끔 산양인 염소떼를 만나는 횡재도 경험한다. 전망대에 염소가 못 들어가도록 그물을 쳐놨는데 그물을 뚫고 염소떼가 전망대를 독차지했다.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훠이~훠이~"
"이곳은 니들 전망대가 아녀 언능 나가..."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인기척에 놀란 염소떼의 발걸음이 바쁘다.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걸음아 염소 살려라!"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인간과 동물 그리고 자연이 공존하는 염소떼 전망대. 세상에 참 보기드문 광경이다. 이보다 더 오금을 오싹하게 만드는 더위사냥 또 있을꼬.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태그:#모이, #상산동 둘레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남에게 말해도 좋다. 단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라!" 어릴적 몰래 본 형님의 일기장, 늘 그맘 변치않고 살렵니다. <3월 뉴스게릴라상> <아버지 우수상> <2012 총선.대선 특별취재팀> <찜!e시민기자> <2월 22일상> <세월호 보도 - 6.4지방선거 보도 특별상> 거북선 보도 <특종상> 명예의 전당 으뜸상 ☞「납북어부의 아들」저자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