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순안공항 도착한 허재 감독 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한 남자대표팀 허재 감독이 3일 평양순안공항에 도착해 북측 관계자에게 신분 확인을 하고 있다. 남북 통일농구는 통산 네 번째이자 15년 만이다. 1999년 9월 평양에서 처음 개최된 남북 통일농구는 같은 해 12월 서울에서 또다시 열렸고, 2003년 10월 평양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마지막으로 열렸다. 농구 경기는 4일 남북 혼합경기, 5일 친선경기를 남녀 선수별로 모두 4차례 연다.

▲ [오마이포토] 평양순안공항 도착한 허재 감독 ⓒ 이희훈


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한 남자대표팀 허재 감독이 3일 평양순안공항에 도착해 북측 관계자에게 신분 확인을 받고 있다.

남북 통일농구는 통산 네 번째이자 15년 만이다. 1999년 9월 평양에서 처음 개최된 남북 통일농구는 같은 해 12월 서울에서 또다시 열렸고, 2003년 10월 평양 류경정주영체육관에서 마지막으로 열렸다. 농구 경기는 4일 남북 혼합경기, 5일 친선경기 등 남녀 선수별로 모두 4차례 연다. 

평양 순안공항 도착한 허재 감독 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한 남자대표팀 허재 감독이 3일 평양순안공항에 도착해 수송기에서 내리고 있다.

▲ 평양 순안공항 도착한 허재 감독 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한 남자대표팀 허재 감독이 3일 평양순안공항에 도착해 수송기에서 내리고 있다. ⓒ 이희훈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평양통일농구대회 허재 평양순안공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