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윤유선-장현성, 중년의 멋스러움 배우 윤윤선과 장현성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의문의 일승' 윤유선-장현성, 중년의 멋스러움 ⓒ 이정민


배우 윤윤선과 장현성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 장현성, 중년의 못스러움 배우 장현성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배우 장현성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윤유선, 고운 자태 버린 반전 매력! 배우 윤유선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윤유선 ⓒ 이정민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윤유선 장현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