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일승' 인생샷 남기면 일승 추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균상, 정혜성, 윤유선, 장현성, 최원영, 김희원, 신경수 PD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의문의 일승' 인생샷 남기면 일승 추가! ⓒ 이정민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균상, 정혜성, 윤유선, 장현성, 최원영, 김희원, 신경수 PD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깜직하게 일승 추가! 배우 윤균상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윤균상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정혜성, 나날이 이뻐지는 중 배우 정혜성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정혜성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장현성, 중년의 못스러움 배우 장현성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배우 장현성 ⓒ 이정민


'의문의 일승' 김희원, 신스틸러의 미소 배우 김희원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배우 김희원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인생샷 남기면 일승 추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균상, 정혜성, 윤유선, 장현성, 최원영, 김희원, 신경수 PD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윤유선, 고운 자태 버린 반전 매력! 배우 윤유선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배우 윤유선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최원영, 늦둥이 위해 열일 중 배우 최원영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배우 최원영 ⓒ 이정민


신경수 PD, 배우 뺨치고 '의문의 일승' '의문의 일승' 신경수 PD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신경수 PD ⓒ 이정민


'의문의 일승' 적폐 쳐부수고 일승이요!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장현성, 김희원, 정혜성, 윤유선, 최원영, 윤균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의문의 일승' 의문의 일승 ⓒ 이정민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가 가짜 형사가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수는 내용을 담은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이다. 27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윤유선 장현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