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서지석, 만화 같은 여자와 남자 배우 최윤소와 서지석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는 모성애로 충돌한 두 여자의 여정을 따라가며 '엄마의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기획된 작품이다. 24일 월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서지석, 만화 같은 여자와 남자 ⓒ 이정민


배우 최윤소와 서지석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 애교 떠는 남자 배우 서지석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는 모성애로 충돌한 두 여자의 여정을 따라가며 '엄마의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기획된 작품이다. 24일 월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 애교 떠는 남자 ⓒ 이정민





'이름 없는 여자' 모성과 모성의 충돌 배우 박윤재, 최윤소, 배종옥, 오지은, 서지석, 변우민이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는 모성애로 충돌한 두 여자의 여정을 따라가며 '엄마의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기획된 작품이다. 24일 월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이름 없는 여자' 모성과 모성의 충돌 ⓒ 이정민


<이름 없는 여자>는 모성애로 충돌한 두 여자의 여정을 따라가며 '엄마의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고자 기획된 작품이다. 24일 월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 서지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