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3일 오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과 커플곡 '너로부터' 등 앨범에 수록된 10곡을 소개한 뒤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슈퍼주니어가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3일 오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과 커플곡 '너로부터' 등 앨범에 수록된 10곡을 소개한 뒤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슈퍼주니어가 < SNL KOREA 시즌2 >에 출연한다.

신동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정규 6집 < Sexy, Free & Single >(섹시, 프리&싱글)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 SNL KOREA 시즌2 > 마지막회 출연을 결정하고, 콘텐츠를 짜고 있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는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국외 팬들 또한 슈퍼주니어의 유머러스한 면을 매력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아이돌'이라는 단어의 원래 뜻에 걸맞게 '우상'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 SNL KOREA 시즌2 >가 19금 코미디로 가고 있는데"라고 묻자 신동은 "그렇다고 우리가 평소에 안망가졌던 것은 아니다"면서도 "19금이 될지는 모르겠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슈퍼주니어가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3일 오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과 커플곡 '너로부터' 등 앨범에 수록된 10곡을 소개하며 질문에 답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진기자들이 취재경쟁을 하고 있다.

슈퍼주니어가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3일 오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과 커플곡 '너로부터' 등 앨범에 수록된 10곡을 소개하며 질문에 답하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진기자들이 취재경쟁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슈퍼주니어 SNL KOREA 섹시, 프리&싱글 19금 코미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