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서 배우로 변신한 박재범이 영화<Mr.아이돌>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극중 미스터칠드런 내에서 화려한 춤과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댄싱머신 지오역을 맡은 박재범이 주먹을 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요계로 컴백한 박재범이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에 10일 출연한다. ⓒ 민원기


가요계로 컴백한 박재범이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에 10일 출연한다.

7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 박재범은 지난 3일, 디지털싱글 '걸프렌드'를 발표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0일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마련한 '수능특집-별밤미니공개방송'에서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박재범은 <별이 빛나는 밤에> 미니공개방송을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걸프렌드'를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별이 빛나는 밤에> '수능특집 별밤미니공개방송'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자리이다. 수험생인 청취자들을 직접 생방송 스튜디오로 초대해 별밤지기 윤하와 게스트 박재범, 알리, 우승민과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10일(목) 밤 10시 5분부터 방송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수능특집 별밤미니공개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보이는 라디오로도 함께 할 수 있다.

박재범 별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