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실시간 글

  •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또는 검토 전 글)입니다.
  • 오마이뉴스 에디터가 검토하지 않았거나,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 있습니다.
ⓒ 고재영

군포시노인복지관 2019하계세대공감학교 fun fun 공감스쿨 운영
어르신과 청소년의 소통을통해 공감대를 형성하자
군포시노인복지관에서는 19년 7월 22일 월요일 군포시노인복지관 2층 대강당에서 어르신의 특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과 세대 간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2019하계세대공감학교 fun fun 공감스쿨을 군포시노인복지관과 기아대책 주관으로 진행을 했다.
 
ⓒ 고재영

행사는 성인과 청소년이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졌으며 특히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말벗, 마사지 등 직접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의 행복감을 더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 고재영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에 대한 내 생각이 좀 달라졌다. 어르신의 힘듦도 알고 어려움도 깨달아 공경하는 마음이 생겼다"며"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 고재영

백진주 사회복지사는 "청소년자원봉사학교를 통해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군포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고재영

어르신과 청소년의 소통을통해 공감대를 형성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 40 명과 노인복지관 회원40 명이 짝을이뤄 레크레이션, 생각 나누기 , 세대간토론 , 손마사지 나눔, 쿠키 꾸며 나누기, ucc만들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된다.
 
ⓒ 고재영
 
ⓒ 고재영
 
ⓒ 고재영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