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렌지빛의 전설

20.11.20 21:14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오렌지빛의 전설


코엑스 섬유산업연합회시험 이화여대의상학 배천범교수와 중앙대의상학그레타리교수의 한판 매치는 오렌지빛에서 파생된 블루와 그린의 양상으로 연꽃자수가 유네스코의 2020연등회와 코엑스 탈춤의 디자인이 대종상의 꿈의 한판에서  문화체육관의 2022탈춤유네스코로 백련산의 패셔니즘은 U20과 사법연수원과 동서한의원에서 보여진 KBS저널의 북창동 칼라복사는 원주KBS사장으로 승화되고 큰동생의 레이스즘은 북창동양품점진열의 엄마의 레이스유아의상으로 나의 중앙컨테스트에서 벨벳의 패션마케팅즘의 솜씨의 3대가 북창동CJ,KT호텔의 소프트뱅크회장 재임명과 로마여성시장의 탄생으로 마무리 되는데 ..
2026밀라노동계올림픽은 춘향의 이미지도 명맥을 잇고..KBS의 연등회유네스코등재 가능성기사는 패션의 세계에서 디자이너 유수정은 한복을 하지않고 패션업을 하며 숙명여대대학원 황의숙 배화여전한복교수의 이리자한복의 한복은 시중에서 구입한 이화여고축제한복이 강강수월래무용의  나의 한복으로 훗날 나는 우리옷협회에서 개량한복부문에 상을 수여하고 앙드레김이미지의 한복의 선이 흐르는 패션의 세계에서 섬유공예의KBS 근로자문화제는 황필호철학교수의 '패션은 그림이 움직인다'라는 사상은 홍익대미대교수 패션디자이너 간호섭교수의 홈쇼핑을 요즈음시대에 시청한다.홍익대 평생교육원의 한과목에 천연염색과 더분 패브릭아트과목이 KBS장보고사극을 맴도는 유경패션의 김청호명동재단의 세계에서 더존과 이영희한복 제자가 있다.
러시아와 중국에서도 간호섭교수가 인기가있고 동아일보 패션칼럼도 연재했다.
백련산의 깊은샘어패럴은 모든 유니폼을 아우르듯 패션의 묘미가있다.
가야고분의 2022유네스코등재추진은 동국제강과 대한사랑이 관여된 가야국의 경남 김해의 모습은 하나의 에코백을 들춰메고 호떡을 먹으며 여행하는 행주산성의  행랑의 모습이 있다.
애슐리의 식도락이 그레타리한복 온실속의 조끼허리한복치마에서 파생되는 웨딩즘은 ~께끼의 KBS의상실의 디자인 수정이 있어 2021년4월 아카데미상에 진출한  배우이병헌과 여배우이민정의 웨딩모션이 있었다.
2020.11.20 나현주
 

덧붙이는 글 | 오렌지빛의 전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