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세계적인 삼성 만든 이건희의 개발독재식 경영은 3류? MBC 뉴스 데스크보도비평

20.10.26 07:0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세계적인 삼성 만든 이건희의 개발독재식 경영은 3류? MBC 뉴스 데스크보도비평

2020년10월25일 MBC 뉴스 데스크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향년 78세를 일기로 별세했다면서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져 투병 생활을 이어온 지 6년 5개월만인데 삼성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워낸 이건희 회장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국내 1위 기업인 삼성 그룹의 미래를 전망해 보겠다고 보도했다.

삼성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워낸 이건희 회장의 발자취  긍정평가한다. 반면에 그늘또한 뚜렷하다.무노조, 세습족벌 경영위한 불법 탈법 편법 삼성반도체 노동자백혈병 떼죽음 등등  개발독재식 재벌불투명황제경영은 이건희 회장의 생전의 한계였다. 이재용은 이건희의 한계륵 극복해야 한다.



2020년10월25일 MBC 뉴스 데스크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향년 78세를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져 투병 생활을 이어온 지 6년 5개월만입니다. 삼성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워낸 이건희 회장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국내 1위 기업인 삼성 그룹의 미래를 전망해 보겠습니다. "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