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크록스, 가볍고 산뜻한 일상화 '브루클린 컬렉션' 출시

‘신을수록 빛을 발하는 편안함’
20.04.09 10:1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세련된 실루엣, 뉴트럴한 '어스 컬러'로 다양한 데일리 룩에 매치 가능
■ 라이트라이드™ 폼 기술을 적용해 높은 굽에도 혁신적인 편안함 제공

 
크록스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을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 이민주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의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완연한 봄·여름 날씨에 일상화로 신기에 제격인 신제품 '브루클린(Brooklyn)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련된 실루엣과 혁신적인 편안함이 결합된 '브루클린 컬렉션'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일상화다. 힐 높이에 따라 '로우 웨지', '미드 웨지', '하이 웨지'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됐으며, 원하는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오피스룩부터 여가를 위한 캐주얼룩까지 다방면으로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 모든 제품의 풋베드에 적용된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 폼 기술이 하루 종일 신어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크록스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 블랙/머슈룸 ⓒ 이민주
이번 컬렉션 중 가장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는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Brooklyn Low Wedge W)'은 4.5cm의 낮은 웨지 힐과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클 힐 스트랩으로 뛰어난 지지력을 갖췄다. 투 스트랩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며, 무엇보다 유연한 매트라이트™ 갑피가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주어 오랜 착용에도 무리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고 있는 뉴트럴한 '어스 컬러'를 적용한 블랙/머슈룸, 머슈룸/스터코, 멀티/스터코 3가지로 출시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7만 9900원이다.
 
왼쪽부터 크록스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과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 ⓒ 이민주
크록스는 좀 더 높은 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 6cm와 8cm의 웨지 힐이 탑재된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Brooklyn Mid Wedge W)'과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Brooklyn High Wedge W)'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도 매트라이트™ 갑피와 라이트라이드™ 풋베드가 적용돼 웨지 힐임에도 혁신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은 힐 스트랩을 제외한 슬립온 스타일로 신고 벗기에도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높은 굽을 적용한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은 발목을 잡아주는 스마트 버클 앵클 스트랩을 갖춰 스타일과 안정감을 모두 잡았다. 두 제품 모두 블랙/블랙, 스터코/머슈룸 등 데일리 색상 조합으로 출시돼 어떤 룩에도 내추럴하게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8만 4900원, 8만 9900원이며, 두 제품을 포함한 '브루클린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크록스 소개
크록스는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전 제품에 사용하여 뛰어난 편안함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2020년, 크록스는 자신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컴 애즈 유 아'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come-as-you-are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