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가 1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선 8기 첫 임기에 들어갔다.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가 1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선 8기 첫 임기에 들어갔다.
ⓒ 조정훈

관련사진보기

 
김주수 의성군수가 1일 의성문화회관에서 직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제45대 의성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은 내·외부인사 초청 없이 군정발전 유공 민간인에 표창을 수여하는 등 간소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3선인 김 군수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주민 주도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목표를 강조하고 미래 의성군이 나아가야 할 비전을 제시하는 등 내실 있는 군정을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민생현장을 구석구석 살피고 각계각층의 군민들의 민심을 하나로 화합하여 주민이 주도하는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을 만들어 가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취임식 이후에는 의성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오찬을 하는 것으로 첫 일정을 소화했다.

또 의성마늘 작업장, 청년인큐베이팅 공간, 의성키움센터를 방문하며 민생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태그:#김주수, #의성군수, #취임식, #취임사, #의성문화회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