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병우 충북교육감 후보는 17일 오전 제천시청 기자실에서 제천고 이전 신축, 제천지역 고교평준화 도입 등 충북 북부권 공약을 발표했다.(김병우 후보 캠프 제공)
 김병우 충북교육감 후보는 17일 오전 제천시청 기자실에서 제천고 이전 신축, 제천지역 고교평준화 도입 등 충북 북부권 공약을 발표했다.(김병우 후보 캠프 제공)
ⓒ 충북인뉴스

관련사진보기

 
김병우 충북교육감 후보는 17일 오전 제천시청 기자실에서 제천고 이전 신축, 제천지역 고교평준화 도입 등 충북 북부권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이날 "미래교육을 향한 행복한 도전을 통해 저는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며 "아이들이 저마다의 빛깔과 향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충북 미래 교육의 100년을 새롭게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김병우 후보가 밝힌 공약은 ▲제천고 이전 신축 ▲제천지역 고교평준화 도입 ▲제천지역 직업계고 재구조화 ▲학생수련원 제천분원 증축 ▲대안교육 지원센터 신설 ▲학생수련활동 야영지 확충 ▲단양교육도서관을 문화거점 공간으로 조성 ▲소규모 학교의 공동 교육과정 확대·운영 ▲방과후 수업 운영으로 기초학력 제고 ▲미래교육지원센터 신설 등이다.

이날 김병우 후보는 "오직 우리 아이들의 교육만을 생각하는 저 김병우의 약속은 그동안 실천으로 증명해 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 후보의 중부권 공약발표는 오는 23일 오전 11시 진천군청 기자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북인뉴스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충북인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