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는 10월 31일 오전 10시 부터 김만덕기념관(제주시 산지로 7)에서 '제4회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시(詩) 낭송 대회'가 열린다. 또한 같은날 오후 2시부터는 제16회 '어린이·청소년 시낭송페스티벌'이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회장 강서정) 주최로 열린다.

'시낭송의 울림으로 아름다운 세상 가꾸기'라는 주제로 각자의 개성이 담긴 멋진 시낭송 무대를 각각 연출하게 된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제4회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시(詩)낭송대회는 시를 사랑하는 전국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열리는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청소년 시낭송 페스티벌은 시낭송을 즐기고 스스로 창의적인 무대를 만들며 경쟁이 아닌 시를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며, 제주도 내 어린이 및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선 영상 심사를 통과한 초등부 20팀, 중고등부 10팀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제16회 제주특별자치도 어린이·청소년 시낭송 페스티벌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한국문인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회, 한국작가회의제주특별자치도지회 후원으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안전수칙을 지키기 위해 두 행사 모두 무관중으로 이루어진다.

사)제주특별자치도시낭송협회 홈페이지(http://sinangsong.kr)

태그:#제주문화행사, #제주특별자치도, #시낭송페스티벌, #한라시낭송대회, #시낭송협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제주 지역 문화, 예술, 공익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