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시회 홍보 이미지
 전시회 홍보 이미지
ⓒ 초이스아트컴퍼니

관련사진보기

 

상업 갤러리 '초이스아트컴퍼니(서울 용산)'에서 코로나 19로 활동이 위축된 예술인들의 작품 홍보와 판매 활동 지원을 위한 전시회 '상생 아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전시회 주제는 '상생'이다.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있는 종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 앞으로 예술계를 이끌어 갈 밀레니얼 작가(신진작가)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전시작은 회화, 공예, 조각, 업사이클링 기구 등 150여 점에 이른다. 현장에서 작품 구매가 가능하다. 작가와 관람객의 만남도 준비돼 있고, 작가의 설명을 들으며 작품 감상도 할 수 있다.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최근 추세를 고려해 특별히 환경 이야기를 예술로 풀어 작업하는 작가들을 소개했다.

버스 손잡이 등 도색 공정에서 연간 50톤씩 버려지는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의자와 가구를 만드는 '강영민 작가', 멸종 위기의 동물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하는 '고상우 작가' 버려지는 방수천과 폐섬유 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가방을 제작하는 '김지용 작가'의 작품이 전시됐다.

이번 전시회는 신세계프라퍼티와 스타필드, 초이스아트컴퍼니가 공동으로 주관·주최했다. 홍익대학교 산학협력단,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이 협력했고, 포스코건설 등이 후원했다.

태그:#초이스아트컴퍼니, #스타필드 고양, #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