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경기 화성시립도서관에서 독서감상문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7번째로 열리는 공모전은 아동·청소년·일반 총 3개 부문으로 운영한다. 화성시민 또는 도서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문별로 선정된 도서를 읽고, 감상문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선정 도서는 1차로 시민과 사서가 추천하는 도서를 모아 선별하고, 2차로 사서와 시민도서선정단이 논의를 통해 최종 도서를 선정했다.

선정된 도서는 3권으로 ▲ 아동 부문 <긴긴밤>(루리, 문학동네어린이, 2021) ▲ 청소년 부문 <유원>(백온유, 창비, 2020) ▲ 일반 부문 <복자에게>(김금희, 문학동네, 2020)이다.

제출 분량은 아동은 원고지 5~7매(A4 1매 이상), 청소년은 원고지8~10매(A4 1.5매 이상), 일반은 원고지11~13매(A4 2매 이상)이다.

공모작 접수는 7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화성시립도서관 www.hscitylib.or.kr>열린마당>독서감상문공모전)나 우편접수(화성시 노작로 134, 3층 도서관독서문화진흥팀) 혹은 방문접수(가까운 화성시립도서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공모 작품은 1, 2차 심사를 거쳐 9월 중 부문별 대상(화성시장상), 최우수상·우수상(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상) 세 분야로 시상할 예정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화성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