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분단을 돌파하자!' '전쟁을 끝내자!'

분단과 통일의 상징인 임진각에서 남북관계 회복과 평화를 염원하는 11.7 임진각 평화통일문화제(11.7 임진각문화제)가 준비되고 있다. 청년학생 세대부터 80년대 통일운동세대까지, 통일을 바라는 모든 시민사회단체, 시민들이 모여서 전쟁 종식, 분단 극복을 한 시라도 앞당기자는 염원을 표출하는 장이 될 것이다. 

11.7임진각문화제는 11월 7일(토) 오후 3시, 임진각역 맞은 편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11.7임진각평화통일문화제
 11.7임진각평화통일문화제
ⓒ 11.7임진각평화통일문화제 추진위

관련사진보기

  
11.7임진각문화제 추진위측은 문화제 사전 행사로 오후 1시부터 여의도에서 임진각까지 '분단 돌파' '전쟁 종식' ' 평화 실현' 차량행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량행진은 여의대로에서 시작하며 행진에 함께 하고자 하는 사람은 'bit.ly/117_차량행진신청'으로 접속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소원은 통일 대합창 챌린지'를 진행된다. 평화통일의 의지를 담은 '우리의 소원'을 부르는 영상을 ghmcan@gmail.com에 이메일로 보내면 챌린지를 영상을 담아 문화제에 상영할 계획이다. 

행사 문의는 cafe.daum.net/GHMCandlelight나 010-9762-0813을 통해 가능하다. 

태그:#임진각, #평화통일, #문화제, #차량행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주권자전국회의에서 파트로 힘을 보태고 있는 세 아이 엄마입니다. 북한산을 옆에, 도봉산을 뒤에 두고 사니 좋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