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립합창단의 제67회 정기연주회 '평화와 힐링 콘서트'가 11월 1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하이든홀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멈춰진 108만 고양 시민의 평화로운 일상이 빨리 회복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은 '평화와 힐링 콘서트'다. 평화와 힐링을 기원하는 합창 명곡과 청중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팝송, 7080 가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고양 시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I Will lift Mine eyes', 'The Lord is my Shepherd'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위로를 건넨다. 이어 뒤뤼플레의 레퀴엠 가운데 'Introit', 'Kyrie', 'Sanctus', 평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멘델스존의 'Verleih uns Frieden(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 카치니와 바흐의 'Dona Nobis Pacem(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 등의 노래로 관객들에게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2부에서는 여성합창단이 새로운 편곡으로 재탄생한 이흥렬의 '바위고개', 남진의 '가슴 아프게', 이문세의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을 부르고, 남성합창단이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와 '7080 대학가요제 메들리'를 부르며 추억여행을 떠난다.

이와 더불어 'We will rock you',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등 전설적인 그룹 퀸(Queen)의 명곡 메들리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번 고양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으로, 만 7세 이상인 고양시민들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고양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어 시민들은 공연장이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단, 코로나19 전개 상황에 따라 무관중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될 수도 있다.

공연 예매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artgy.or.kr) 및 전화(☎ 031-1577~7766) 및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할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1577-7766) 또는 고양시립예술단(☎ 031-967-9617)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립합창단의 제67회 정기연주회 '평화와 힐링 콘서트'가 11월 1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하이든홀에서 열린다.
 고양시립합창단의 제67회 정기연주회 "평화와 힐링 콘서트"가 11월 1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하이든홀에서 열린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시립합창단, #평화와 힐링 콘서트, #고양시, #코로나19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