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이천인삼축제가 취소되자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반영한 인삼홍보 판매전에 들어간다.
 경기 이천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이천인삼축제가 취소되자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반영한 인삼홍보 판매전에 들어간다.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코로나19로 이천인삼축제가 취소되자 경기 이천시가 비대면·언택트를 통한 인삼홍보 판매전에 들어간다. 

더불어 인삼축제 홈페이지를 구축을 통해 온라인 축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이천시와 이천인삼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으로 축제가 취소되면서 이천인삼 홍보와 판매에 차질을 빚자 축제 대체행사를 지속적으로 논의해왔다. 그 결과 인삼축제 홈페이지 구축과 워킹스루를 통한 인삼 판매전을 열기로 했다.

축제추진위는 우선 2015년 이후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인삼 축제를 홍보하는 축제 홈페이지를 구축키로 하고 제4회 추경을 통해 본격적인 홈페이지 구축작업에 돌입했다.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온라인 축제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철저한 방역을 위한 인삼 워킹스루 판매행사도 기획 중이다. 오는 10월 31일 설봉공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진행될 예정인 워킹스루 판매행사에서는 다양한 크기의 수삼꾸러미·홍삼 제품 등을 판매한다. 판매전 참가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인삼구매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사전 예약을 할 경우 이천 도예인이 제작한 2종의 도자기 컵을 증정한다.

인삼축제 관계자는 "축제가 취소됐지만 대체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축제 대체행사의 성공적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이천시, #인삼축제, #드라이브스루, #엄태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