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 경기도교육청

관련사진보기

 

경기도교육청이 '경기 원격수업 마켓'을 오는 23일과 24일 실시간 방송한다.

경기 원격수업 마켓은, 학생 주도·참여 행사다. 학생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수업방식이 전시된다. 학생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원격·등교수업을 병행하며 직접 제작한 새로운 방식의 수업 영상이다.

이틀 동안 '경기 원격수업 마켓'에 참여한 42개 팀 가운데 최종 선발된 2개 팀 영상이 방영된다.

23일에는 '코로나19와 철학'을 주제로 망포고, 병점고, 수원외고 1학년 연합팀의 수업 제안이 방송된다. 24일에는 '우리가 바라는 원격수업'을 주제로 수일고 1학년 학생들이 제안하는 수업을 공유한 뒤 온라인 참여자들이 토론과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방송은, 유튜브 '경기교사온TV 중등 채널'에서 이틀 동안 오후 7시에 시청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KrGi34yKF-AbfIOLfZNpLg)'

경기도교육청은 지난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생제안 수업 영상'을 공모했다. 총 42(중학교 7, 고등학교 35)개 팀이 참여했고, 그 중 15개 팀을 선정했다. 선정된 15개 팀 동영상은 '경기교사온TV'에 탑재해 교사와 학생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태그:#경기도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