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도 이천시는 국비확보를 위해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에 소재한 이천시 소유의 한벽원 미술관 내에 서울사무소를 개소했다고 31일 밝혔다.
 경기도 이천시는 국비확보를 위해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에 소재한 이천시 소유의 한벽원 미술관 내에 서울사무소를 개소했다고 31일 밝혔다.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경기도 이천시는 국비확보를 위해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에 소재한 이천시 소유의 한벽원 미술관 내에 서울사무소를 개소했다고 7월 31일 밝혔다. 

시는 이날 서울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 날 개소식에는 철저한 방역체계를 갖추고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이천시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천시 도의원과 시의원들이 참석했으며, 김용진 전 기획재정부 차관을 '이천시 명예 대외협력대사'로 위임했다.   

이천시 서울사무소는 국비확보를 위해 본청에서 추진하는 사업의 예산확보 뿐 아니라 외부의 정보를 본청에 제공한다. 또한 정책적 소통을 이뤄 보다 더 성숙된 정책민주주의를 이룰 수 있도록 쌍방향·입체적·구조적으로 시스템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서울사무소는 출향인사들의 지원과 관리업무도 강화할 방침이다.

중앙의 언론인과 문화인 등 오피니언 리더 그룹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위해 이천시 서울사무소가 주도해 미래와 생활 포럼(안)을 만들어 이천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견들을 청취하고 본청에 전달할 예정이다.

태그:#이천시, #엄태준, #김용진, #송석준, #국비확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