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광주시가 배우 최승경·임채원 부부를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광주시가 배우 최승경·임채원 부부를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시가 배우 최승경·임채원 부부를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25일 시장실에서 신동헌 시장이 최승경(배우), 임채원(배우) 부부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하고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승경·임채원 부부는 오는 2022년 5월 24일까지 각종 홍보 콘텐츠 제작과 주요 행사에 참여하는 등 광주시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게 된다.

이번 광주시와의 인연은 최씨가 지난 20여 년간 토마토, 토란 등 광주시의 건강한 농산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곤지암 일대의 음식문화 거리 등 광주시를 꾸준히 방문해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시작됐다. 배우 최승경씨는 천연의 식재료를 이용한 식품사업을 펼치고 있을 만큼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

광주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홍보대사를 맡은 최승경·임채원 부부는 친환경 명품도시, 너른고을 광주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촉장을 수여받은 임채원씨는 "평소 가족이 함께 소머리국밥과 같은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함께 즐기며 광주에 대한 애정을 가지게 됐다"며 "먹거리에는 지역의 역사와 문화가 담겨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먹거리와 더불어 볼거리에 대해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동헌 시장은 "부부가 함께 홍보대사로 참여해 매우 기쁘다"며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사계절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광주시를 알리기 위해 적극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