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은평구평생학습관내 위치한 은평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도서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주민들의 독서 및 독후 활동을 독려하고자 '집에서 만나영!(집에서 만나는 영어도서관)' 온라인 학습을 운영한다.

5월 가정의 달 특집편으로 운영하는 '집에서 만나영'은 온라인이벤트 '러브액츄얼리'와 온라인클래스 '뚝딱뚝딱 책공방', '책 읽어주세요!' 학습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 '러브 액츄얼리'는 가족, 친구, 이웃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을 담아 그림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참여 기간은 5월 24일(일)까지이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20명을 선정하여 힐링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클래스 '뚝딱뚝딱 책 공방'은 영어도서관 패밀리(책동아리) 전현숙 선생님과 함께 앤서니브라운 작가의 'My mum' 영어 책 읽고 생각을 나누어 보며 가족의 추억을 담은 '터널 북'을 제작해 보는 과정이다. '뚝딱뚝딱 책 공방' 강의 영상은 5월 13일(수)에 업로드 된다.

또 온라인 클래스 '책 읽어주세요!'는 주민들이 듣고 싶은 책을 청소년 활동가가 직접 읽어주는 온라인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5월 20일(수)에 영상 및 참여 미션이 업로드 된다. 특별히 '책 읽어 주세요!'는 올해 12월까지 지속적으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주민들이 다양한 교육 채널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온라인 클래스 영상은 은평구평생학습관 블로(https://blog.naver.com/eplearnin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edu.eunpyeong.go.kr)나 전화(☎02-351-36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