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오는 5월 2일(토)부터 16일 동안, 온라인 소모임 <하루 세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바쁘고, 반복되는 일상에 치여 나의 마음은 어떠한지 생각해 볼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이, 주어진 주제에 맞게 하루에 세줄 글을 쓰면서 나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하루 세줄>은 자아 성찰과 나답게 사는 방법에 관해 고민하면서 자아존중감이 높아질 수 있게 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주제에 관해 너무 어렵게 느껴지는 이용자분들을 위해서 참고자료들을 선정하여 조금 더 쉽게 글을 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박종범 관장은 "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대체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미디어 프로그램은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nlib.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는 미디어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문의 사항 02-6341-6400(내선8번)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