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코로나19 최일선에 근무하는 의료진들에게 시민응원선물세트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코로나19 최일선에 근무하는 의료진들에게 시민응원선물세트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는 13일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이천시민들이 전하는 응원메세지와 선물을 전달했다. 

앞서 시는 지난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블로그 및 SNS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코로나 STOP'에서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전하는 시민들의 응원메시지를 총 725건 접수 받았고, 그 중 200건을 선별했다. 

이번에 전달한 시민응원선물세트는 비타민, 초콜릿, 에너지바 등으로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과 이천시 보건소 의료진에게 전달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게 시민들이 직접 전하는 응원메세지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따뜻한 응원메세지가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이천시, #엄태준, #코로나19, #경기도의료원, #이천시보건소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