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소병훈(갑)ㆍ임종성(을) 국회의원후보가 10일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오후 5시부터 광주시 경안동 이마트 앞에서 합동유세를 벌였다.
 더불어민주당 소병훈(갑)ㆍ임종성(을) 국회의원후보가 10일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오후 5시부터 광주시 경안동 이마트 앞에서 합동유세를 벌였다.
ⓒ 임종성 캠프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소병훈(갑)·임종성(을) 국회의원후보가 10일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오후 5시부터 광주시 경안동 이마트 앞에서 합동유세를 벌였다.

소 후보는 "이번 선거는 광주 발전의 4년을 결정하는 순간인 만큼 더 많은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직접 투표에 참여해 광주의 더 힘찬 도약과 발전을 위해 임종성과 소병훈을 힘 있는 여당 재선의원으로 만들어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규제가 개선되고, 교통이 편리하며, 교육환경이 쾌적하고, 생활SOC가 풍부한 광주, 더 좋아진 광주의 미래를 임종성 후보와 함께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임 후보는 "지난 4년 소병훈 후보와 원팀으로 ▲수서~광주 복선전철 예타 통과 ▲관내 6개 도로사업을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예타 반영 등 광주시 교통문제 해소와 ▲생활SOC 3개소 확정 등 문화체육 인프라 확충 위해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소병훈과 임종성 두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시면 광주를 철도중심 도시로, 문화강소 도시로 광주의 기분좋은 변화를 이끌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이날 합동유세에는 소병훈·임종성 후보를 비롯해 박덕동·이명동·박관렬·안기권 경기도의원, 박현철 광주시의회 의장, 동희영·황소제·이은채·주임록·박상영·임일혁 광주시의원, 당원 및 유세단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태그:#소병훈, #임종성, #광주갑, #광주을, #수서광주복선전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