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회-선거대책위원회 연석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회-선거대책위원회 연석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7일 오후 과로로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그동안 총선을 앞두고 당무가 워낙 많아 과로했던 것 같다"며 "주말까지 입원했다가 다음 주 월요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일정을 소화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일부 언론에서 이 대표가 실신했다는 보도가 나온 데 대해 "사실과 전혀 다르다"라며 "단순 피로로 보면 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최근에도 병원을 찾아 영양제 링거를 맞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대표는 오는 30일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기자 간담회를 열 예정이었으나,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인 이낙연 코로나19국난극복위원장이 간담회를 대신 진행하기로 했다.

간담회 시간이 1시간 안팎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 대표가 장시간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 대표는 30일 오전 열리는 선대위 회의에는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이해찬
댓글1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