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용인시 수지, 기흥구에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용인시 수지, 기흥구에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용인시에서 해외방문 뒤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사례가 추가로 나왔다. 

용인시는 기흥, 수지구에서 25, 26번째 코로나19 확진환자(용인-25, 26)발생했다고 20일 밝혔다.  

25번째 확진환자인 시민 Ag모씨(68세)는 기흥구 중동 어정마을 동백아이파크 아파트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씨젠의료재단의 코로나19 진단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Ag씨는 지난 1월10일부터 친지 방문을 위해 프랑스 파리에 머물다 18일 귀국했으며 평소 당뇨와 협심증, 고혈압 등 지병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14일부터 기침이나 인후통 등 증상이 발현됐고 19일 오전 9시 기흥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했다.

Ag씨의 배우자는 현재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26번째 확진자인 Ah씨(65세)는 신봉동 동부센트레빌 1단지 아파트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GC녹십자의 코로나19 진단 검사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Ah씨는 영국 체류 후 귀국해 지난19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딸 용인-24번 확진환자의 접촉자로 같은 날 자가격리 상태에서 자택에서 검체를 채취했다.

현재 Ah씨는 발열 등의 증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함께 검사를 받은 배우자는 음성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시는 경기도에 격리병상 배정을 요청했고, 이송 후 자택을 다시 긴급 방역소독할 방침이다.

시는 이들에 대한 역학조사관의 구체적인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동선과 접촉자 등을 파악해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한편, 프랑스 파리서 귀국 후 양성 판정을 받은 Ag씨(용인-25번)는 고양시 명지병원으로 이송됐다. 

태그:#용인시, #백군기, #코로나19, #영국, #프랑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