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어린이 공연을 전문적으로 선보여온 극단 아트컴퍼니 행복자가 올 봄, 대학로 시온아트홀에서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두 작품을 선보인다.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 아트컴퍼니 행복자

관련사진보기

 
3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2000만 독자가 감명깊게 본 동화책 <넌 특별하단다>를 연극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는 주인공 '펀'이 존재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2004년 첫 공연을 상연한 이래, 17년간에 걸쳐 100만 관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을 정도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페이퍼아트 뮤지컬 <종이아빠>
ⓒ 아트컴퍼니 행복자

관련사진보기

 
3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막을 올리는 뮤지컬 <종이아빠>는 스테디셀러 동화책 <종이아빠>를 연극화한 작품이다. 어린이 관객들은 어디서든 볼 수 있었던 종이가 무대 위에서 새롭게 변신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보면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시온아트홀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는 현 상황 속에서 안전한 공연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10회에 걸친 방역은 물론이고, 극장 내 열감지기를 설치해 코로나로 인한 위험요소를 사전에 완벽 차단하겠다는 계획이다.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전직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화와 더불어 극장내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비치해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와 <종이아빠>는 3월 초순부터 네이버, 인터파크, 미소티켓, 맘스쿨, 티몬, 위메프, 대학로티켓닷컴, 티켓랩, 문화N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 시온아트홀 070-8719-9106)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서울의 문화예술 프로그램 및 문화예술인에 관련된 글을 기고합니다. 취재, 인터뷰, 리뷰기사 관련해서는 koreatheatre@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