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전 11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대전 11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 대전시

관련사진보기

  
대전시가 28일 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된 대전11번-13번 확진자에 대한 동선 일부를 공개했다. 이 동선은 현재까지 확진자의 진술에 따라 조사된 동선이며, 정확한 내용은 정밀역학조사가 끝난 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대전시에 따르면, 대전 11번 확진자는 유성구 원신흥동에 거주하는 40대 남성으로, 대전도시철도1호선 대동역과 중앙로역장을 겸직하고 있다. 그는 20일 월평역사 안에서 6번 확진자를 비롯한 다른 직원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이 환자는 21일 유성온천역-월평역-청주-유성온천역-온누리교회(둔산동)-자택(원신흥동)으로 이동했고, 22일에는 자택-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문지동)-소망교회(갈마동)-자택으로 이동했다.

23일에는 자택-온누리교회(예배)-자택으로, 24일에는 자택-유성온천역-대동역-중앙로역-유성온천역-자택으로 이동했다.

25일에는 자택-월평역-중앙로역-대동역-월평역-자택으로, 26일에는 자택-월평역-대동역-블루카돈(신안동)-대동역-갈마역 인근(택시)-자택-유성선병원(선별진료소)-논산 원룸(자가격리)으로 이동했다.
 
대전 12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대전 12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 대전시

관련사진보기

 
대전 12번 확진자는 대덕구 송촌동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으로 세종시 소재 보험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천안 줌바댄스 교습소 강사와 접촉자한 확진자의 친구다. 그는 지난 21일~22일 이 친구와 함께 부산 여행을 다녀왔다.

이 환자는 26일 자택(송촌동)-삼성화재(세종시 지점, 나성동)-최고당 돈가스 세종지점(나성동) -삼성화재-유진약국(송촌동)-하나로마트 회덕농협매봉점(송촌동)-자택으로 이동했다.

27일에는 자택-근로복지공단대전병원(선별진료소, 법동)-자택으로 이동했고, 28일에는 자택에 머물다 입원했다.   
  
대전 코로나19 13번째 확진자 동선
 대전 코로나19 13번째 확진자 동선
ⓒ 대전시

관련사진보기

 
13번 확진자는 서구에 거주하는 20대 여성이며,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는 대학원생으로 주말을 맞아 본가인 대전 서구에 내려와 기거하고 있는 중이다. 서울에서 접촉한 친구의 부모가 확진 판정을 받은 대구 거주자다.

이 환자는 25일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자취방(수원시 영통구, 셔틀버스)으로 이동했고, 26일에는 자취방-자택(대전 서구)으로 이동했고, 27일에는 자택-서구보건소-을지대병원(선별진료소 검사)-자택-을지대병원(선별진료소 검사)-자택으로 이동했다.

태그:#코로나19, #대전시, #확진자, #동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