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송한준 경기도의장을 만나 현안사업에 대해 건의하고 있는 정동균 양평군수
 송한준 경기도의장을 만나 현안사업에 대해 건의하고 있는 정동균 양평군수
ⓒ 양평군

관련사진보기


정동균 경기도 양평군수가 민선7기 각종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전방위적인 네트워킹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정 군수는 경기도의회 본회의 개원에 앞서 송한준 도 의장과 도의원, 도 교육청 관계자를 찾아가 양평군의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도 특별조정교부금 교부대상인 노인복지관신축, 스마트팜 시범사업, 봉황정 산책로 정비사업, 대안학교 교육시설 지원사업 등의 지역현안사업에 대해 더 많은 예산이 확보되고 조속히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건의했다.

또 지난 7일에는 양평군 주요 현안사업인 서울-양평 고속도로의 조속한 추진 건의를 위해 구윤철 기획재정부 제2차관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서 정 군수는 서울-양평 고속도로 건설에 대한 양평군민의 간절한 염원을 전달하고, 현재 진행중인 예비타당성조사용역의 조속한 추진과 양평군에 유리한 방식으로 용역이 진행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정 군수는 "양평군은 재정자립도가 낮은 만큼 중앙 및 상급부처와의 협력이 중요하다"며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국회, 중앙부처, 경기도 등에 대한 전방위적 네트워킹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양평이 새로운 미래로 도약하는 길을 열겠다"고 밝혔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