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정의당 김윤기 대전시당위원장이 23일 4.15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정의당 김윤기 대전시당위원장이 23일 4.15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 김윤기

관련사진보기

 
김윤기 정의당 대전시당위원장이 4.15총선 출마를 위해 대전 유성을 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김 위원장은 23일 오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유성을 지역구는 4선인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이 현역인 지역구다.

대전지역 대표적인 진보 정치인인 김 위원장은 사회공공성강화 민영화저지 대전공동행동 공동대표, 국민주권실현 적폐청산 대전운동본부 공동대표 등을 역임하고 있다.

23일 오후 2시 지지자들과 함께 유성구 선거관리위를 찾은 그는 "사실상 오늘 마무리 된 선거법 협상으로 21대 총선의 과제가 확인되었다"며 "기득권과 특권을 지키기 위해서는 아무 것도 내놓을 수 없다는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이 지배하는 판을 깨야한다. 촛불혁명이 그랬듯 개혁을 열망하는 시민들, 특히 진보정치를 지켜주고 키워주신 유성구 시민들이 놀라운 반전을 만들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주요 공약과 출마 포부를 밝히는 김 위원장의 출마 기자회견은 다음 달 7일 개최될 예정이다.

태그:#김윤기, #정의당, #4.15총선, #대전유성을, #예비후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