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용인병에 출마를 선언한 이홍영 전 청와대 행정관
 용인병에 출마를 선언한 이홍영 전 청와대 행정관
ⓒ 이홍영 캠프

관련사진보기


이홍영 전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이 내년 총선에 용인(병) 선거구 후보로 출마하겠다고 공식 선언했다.

이홍영 전 행정관은 12일 오전 용인시청에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명품도시 수지를 만드는 일에 혼신을 바쳐 책임지고 이뤄내겠다는 각오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부는 '촛불 민심'의 명령에 따라 적폐청산의 역사적 책임을 부여 받은 정부로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며 "문재인 정부 행정관 출신으로서, 민주 진영과 온전히 함께 해온 삶을 토대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국민의 명령에 화답하는 길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지는 도시의 양적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고 이제는 삶의 질 제고에 정치행정력을 집중할 때"라며 "20년 가까이 정체된 수지의 정치가 이제는 역동과 참신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홍영 전 행정관은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 노무현 정부 통일부장관 정책보좌관, 경기도교육청 정책기획관, 박원순 서울시장 정무비서관, 고 김근태 원내대표실 기획부팀장과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거쳤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