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봉균 사천시의원과 박남희 교육희망사천학부회 사무국장 등 지역인사들은 12일 사천시청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선언했다.
 김봉균 사천시의원과 박남희 교육희망사천학부회 사무국장 등 지역인사들은 12일 사천시청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선언했다.
ⓒ 더불어민주당

관련사진보기

 
김봉균 사천시의원과 박남희 교육희망사천학부모회 사무국장, 김영길 하동새농민회장 등 200여명이 더불어민주당이 입당했다.

13일 더불어민주당 사천남해하동지역위원회는 김봉균 의원 등이 하루 전날(12일) 사천시청 브리핑실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입당식에는 하성원 사천시농민회장, 김명철 사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장, 유재종 전국한우협회사천시지부장, 하만표 사천시딸기연합회장 등도 함께 했다.

김봉균 의원을 비롯한 신입 당원들은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내년 총선에서 지역구 의원 교체를 통해 적폐를 청산하고 지역발전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들은 "특히 오랫동안 특정 정당이 지배해온 정치구조로 지역은 정체되고 활력을 잃었다"며 "변화를 바라는 민심을 반영해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했다.

민주당 사천남해하동지역위원장은 제윤경 국회의원(비례대표)에 이어 황인성 위원장(직무대행)이 맡고 있다.

김 의원 등 신입 당원들은 "황인성 위원장은 그동안 민주화운동과 시민운동, 청와대 시민사회수석, 평통 사무처장을 거치며 갈등 해소와 사회변화, 평화통일을 위해 일해 왔다"며 "이런 활동이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의 입당을 견인한 것"이라고 했다.

황인성 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새로이 입당한 김봉균 사천시의원을 비롯한 당원들에게 환영의 뜻을 밝히고, 당원들의 소망인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위 차원에서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인성 위원장은 11월 20일 더불어민주당 항공우주산업혁신특별위원장에 임명되었고, 지난 달 23일 출판기념회를 열기도 했다.

태그:#김봉균, #박남희, #황인성, #김영길, #더불어민주당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