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은 25일 경북 영주 축협에서 디지털정당위원회를 출범했다.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은 25일 경북 영주 축협에서 디지털정당위원회를 출범했다.
ⓒ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관련사진보기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디지털정당위원회(위원장 김대영)를 출범했다.

경북도당은 25일 오전 영주시 축협대회의실에서 '2019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디지털정당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SNS 홍보에 적극 대처하기로 했다.

출범식에서 최교일 경북도당위원장은 "문재인 정부의 폭정으로 나라의 경제와 안보가 위기에 직면했음에도 현 정부와 여당은 공수처법과 개정 선거법을 밀어붙여 나라를 더욱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최 위원장은 이어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SNS를 통한 홍보가 중요하다"며 "당내 어떤 조직보다도 디지털정당위원회가 내년 총선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영 디지털정당위원장은 "위기에 있는 국가를 살리고 내년 총선에서 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디지털정당위원회 조직을 확대 강화했다"며 "나이를 넘어 전 세대들에게 제대로 된 SNS 홍보를 위한 조직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특히 "도당 디지털정당위원회를 중심으로 경북 내 당원협의회별로 총선 승리를 위한 실질적인 SNS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경북 전 당원의 홍보능력을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최교일 경북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장욱현 영주시장과 이중호 영주시의회의장, 선출직 당직자 등 당원 120여 명이 참석해 디지털정당위원회 출범을 축하했다.

태그:#디지털정당위원회,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최교일, #김대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