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화재 현장 모습
 화재 현장 모습
ⓒ 용인소방서

관련사진보기


지난해 전 국민의 불안을 고조시키던 BMW 차량의 화재가 다시 발생하기 시작해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3일 저녁 9시 3분경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로를 달리던 BMW 'X6'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해당 차량은 주행 중 엔진룸 화재로 전소됐으나 운전자는 현장에서 바로 대피해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소방당국은 해당 차량의 전소로 약 1700만 원의 피해를 산정하고 있으나 해당차량의 정확한 차량가액은 아니라고 밝혔다.

이날 용인소방서는 29명 출동에 차량 13대를 동원해 사고발생 약 20분 후인 9시 24분경 완전히 진화했다.

용인소방서 측은 "현재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 중"이라며 "추후 재감식에 들어가게 된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과 소방당국은 운전자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 중이다.

한편, 앞서 지난달 28~29일에도 BMW 차량 화재가 잇따라 발생한 데 이어 지난 1일에도 주차하려던 BMW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일부 차량은 지난해 BMW차량 화재 원인으로 지목된 배기가스 재순환장치 리콜대상으로 시정조치를 받았음에도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드러나 우려를 더하고 있다.
 
전소된 피해 차량 모습
 전소된 피해 차량 모습
ⓒ 용인소방서

관련사진보기


태그:#용인시, #BMW, #리콜, #경기도, #화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